"난 특별하니까"…ITZY, '달라달라' MV 티저 공개

연예 / 권라영 기자 / 2019-02-08 10:23:40
  • 카카오톡 보내기

신인 걸그룹 ITZY(있지)가 데뷔곡 '달라달라'의 음원과 퍼포먼스 일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 신인그룹 ITZY가 데뷔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데뷔 초읽기에 들어갔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JYP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SNS 채널에 ITZY 데뷔 디지털 싱글 앨범 '있지 디퍼런트(IT'z Different)' 타이틀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ITZY의 데뷔곡 '달라달라'의 음원 일부와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5명 멤버들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처음으로 소개됐다.

예지는 "My life 내 맘대로 살거야 말리지마"라는 가사와 함께 격렬한 안무를 소화하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유나는 발랄한 에너지로 "난 특별하니까"라는 가사를 이어가면서 '달라달라'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ITZY의 '달라달라'는 기존 K팝의 형식을 깨고 새롭게 제작한 퓨전 그루브 장르의 곡으로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취했다. 가사는 세상의 중심에 선 '나'를 존중하고 사랑하자는 내용을 담았다.

JYP가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에 이어 선보이는 5인조 신인 걸그룹 ITZY 멤버들은 화려한 이력으로 데뷔 소식이 전해지기 전부터 주목을 받아 왔다.

예지는 SBS '더 팬', 류진은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Highlight Reel'과 JTBC '믹스나인', 채령은 SBS 'K팝스타3'와 Mnet '식스틴', 유나는 Mnet '스트레이 키즈' 등에 출연해 일찌감치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걸그룹 명가' JYP의 명성과 눈에 익은 연습생들의 조합에 힘입어 ITZY는 그룹명과 멤버 구성 발표만으로도 국내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미국 매체 빌보드는 "JYP가 새 걸그룹 ITZY를 발표했다"며 멤버들을 소개했다. ITZY는 일본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트위터 월드 트렌드 1위도 차지하며 글로벌한 관심을 받았다.

ITZY는 12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달라달라'와 데뷔 디지털 싱글 앨범 '있지 디퍼런트'를 발표하고, 이에 앞서 11일 0시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UPI뉴스 / 권라영 기자 ryk@upinews.kr

[ⓒ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