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강태성, 정아라와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

연예 / 김현민 기자 / 2019-06-11 15:37:17
  • 카카오톡 보내기
15일 결혼식 앞두고 정아라 깜짝 프러포즈 영상 공개

'비디오스타'에서 배우 강태성이 예비신부인 배우 정아라와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 1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배우 강태성이 정아라와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MBC에브리원 제공]


11일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염장(?)자들' 특집으로 꾸며져 서유리, 강태성, 블락비 유권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15일 정아라와 결혼식을 올리는 강태성은 앞서 녹화에서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얘기했다. 강태성은 녹화를 시작하며 "난 오글거리는 것을 못 하는 무뚝뚝한 남자"라고 밝혔지만 갖가지 애정 행각 일화를 밝혀 부러움을 자아냈다.


그는 예비 신부와의 만남을 회상하며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의 정우성을 패러디해 "이거 마시면 나랑 사귀는 거다"고 고백했다고 밝혀 웃음을 유발했다.


결혼 날짜까지 잡았지만 아직 프러포즈를 하지 않아 정아라에게 미안하다는 강태성에게 예비 신부의 깜짝 영상 메시지가 전해졌다. 정아라는 영상을 통해 "내가 먼저 이 말을 하면 어떨까? 나랑 결혼해줄래요?"라며 애정이 담긴 프러포즈를 보냈다. 강태성은 예상하지 못한 예비신부의 프러포즈를 받고 더 미안한 마음을 갖게 됐다는 후문이다.

강태성의 연애와 결혼 스토리가 담긴 '비디오스타'는 11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U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upinews.kr

[ⓒ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