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닥스 액세서리, 배정남 '닥스 X 크리잔' 화보 공개

산업 / 이종화 기자 / 2019-06-12 17:43:36
  • 카카오톡 보내기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브리티시 감성 브랜드 ‘닥스 액세서리(DAKS ACCESSORIES)’가 패션 매거진 퍼스트룩과 함께 모델 배정남의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배정남은 여행 또는 일상에서 매치할 수 있는 가방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편안한 실루엣의 셔츠와 베이지 팬츠에 화이트 컬러 백팩을 매치해 자연스럽고 여유 있는 트래블룩을 연출했다.


▲ LF(대표 오규식)의 브리티시 감성 브랜드 ‘닥스 액세서리(DAKS ACCESSORIES)’가 패션 매거진 퍼스트룩과 함께 모델 배정남의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LF 제공]

화보 속에서 배정남이 착용한 가방은 닥스 액세서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남성 핸드메이드 라인 ‘닥스 X 크리잔’ 제품이다. ‘닥스 X 크리잔’은 일본의 4대 유명 가방 생산지 중 가장 전통과 역사가 깊은 도시인 도요오카에서 신흥 강자로 주목받고 있는 ‘CONY’사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이태리 최고급 소재 기업 리몬타 사의 원단을 사용해 시각과 촉각에서 오는 만족감이 뛰어나며, 일본 장인들이 가공에서 포장까지 전 공정을 수작업으로 진행하여 핸드메이드가 가진 감성과 탁월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닥스 액세서리 관계자는 "’닥스 X 크리잔’라인을 통해 브랜드에 신선한 이미지를 부여하고자 한다"며 "좋은 소재와 장인의 숙련된 솜씨로 탄생한 이번 제품은 핸드메이드가 가진 감성과 실용적인 기능성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어 자신 있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U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upinews.kr


[ⓒ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