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파엠' 김석훈 "드라마 '토마토' 김희선, 당시 인기 최고"

연예 / 김현민 / 2019-12-10 09:12:55
김석훈, 1999년 출연한 SBS '토마토' 언급
'철파엠'에서 배우 김석훈이 드라마 '토마토'를 회자하며 동료 배우 김희선의 인기를 말했다.

▲ 배우 김석훈이 10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 출연해 DJ 김영철과 대화하고 있다.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캡처]

10일 아침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의 '특별 초대석' 코너에 김석훈이 출연했다.

DJ 김영철은 김석훈을 소개하며 "1998년 첫 드라마 '홍길동'이 터졌고 다음 드라마가 또 대박이 났다"고 설명했다. 이어 1999년 배우 김희선과 함께 출연한 SBS 드라마 '토마토'를 언급하며 "당시 김희선 씨 첫인상 기억나냐"고 질문했다.

김석훈은 "그때 김희선 씨는 워낙 인기가 많았다. 지금도 그렇지만 그때는 인기가 완전 최최최고였다. 원톱이었다"고 칭찬했다. 그는 "다행히 저는 그 친구가 학교 후배라서 어렵진 않았다"고 덧붙였다.

김영철은 "그때 이후로 김희선 씨와 같은 작품을 한 적은 없냐"고 물었고 김석훈은 "없다"고 답했다. 김영철이 김희선과 다시 드라마 출연하면 어떻겠냐고 묻자 김석훈은 "재미있을 것 같다"고 화답했다.

U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upinews.kr


[ⓒ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UPI뉴스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길 42 이마빌딩

뉴스통신사업 : 문화, 나 00033

인터넷신문 : 서울, 아00850 | 등록일 : 2009년 5월 6일

대표 : 박성수 | 편집인 : 류영현

청소년보호관리책임자 : 장한별

대표전화 : 02-7307-114

email: go@upinews.kr

© UPI뉴스 ALL RIGHTS RESERVED
The United Press International, Inc. Website is at UP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