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흔한남매'x휠라 키즈, '뉴 키즈 스프링 컬렉션' 출시

산업 / 이종화 / 2020-02-14 09:35:49
▲ 휠라 키즈는 2020년 스프링 컬렉션 출시에 맞춰 브랜드 모델인 인기 유튜버 '흔한남매'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휠라코리아 제공]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2020 뉴 키즈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뉴 키즈 비긴(New Kids Begin)'이라는 테마 아래, 모 브랜드 휠라가 보유한 헤리티지에 뉴트로 감성을 더해 새로운 스포츠 키즈 패션을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휠라를 대표하는 리니어 로고와 브랜드 고유의 네이비, 화이트, 레드 등을 중심으로 봄을 연상케 하는 부드러운 파스텔컬러, 플라워 패턴과 테이프 디테일 등을 활용했다. 트레이닝 재킷과 팬츠, 아노락 재킷, 맨투맨 티셔츠와 슈즈 등으로 활동적인 아이들이 입고 즐기기에 좋은 아이템들로 총망라됐다. 

휠라 키즈는 이번 스프링 컬렉션 출시에 맞춰 브랜드 모델인 인기 유튜버 '흔한남매'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남매 사이에서 벌어지는 일상 에피소드로 167만 구독자를 보유 중인 흔한남매는 순수하게 웃음과 재미를 전하는 그들만의 유머로 수많은 어린이에게 열렬한 지지를 얻고 있다.

따뜻한 컬러와 분위기의 실내 체육관을 배경으로 흔한남매는 휠라 키즈의 2020 뉴 키즈 스프링 컬렉션 아이템으로 멋을 낸 귀여운 어린이들과 나란히 등장해 봄의 계절감과 생동감, 즐거움을 온몸으로 표현했다. 발랄한 아이들의 미소 가득한 얼굴, 흔한남매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포즈는 이번 휠라 키즈 스프링 컬렉션의 특징을 제대로 살려 보여줬다.

휠라 키즈 관계자는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 감성을 중심으로 화사한 컬러, 패턴으로 계절적 감각을 더해 뉴 키즈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했다"며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 모자나 가방과 같은 액세서리를 함께 활용한다면 멋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스프링 키즈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U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upinews.kr


[ⓒ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UPI뉴스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길 42 이마빌딩

뉴스통신사업 : 문화, 나 00033

인터넷신문 : 서울, 아00850 | 등록일 : 2009년 5월 6일

대표 : 박성수 | 편집인 : 류영현

청소년보호관리책임자 : 장한별

대표전화 : 02-7307-114

email: go@upinews.kr

© UPI뉴스 ALL RIGHTS RESERVED
The United Press International, Inc. Website is at UP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