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의반' 정해인-채수빈-이하나-김성규 등 인물관계도 공개

연예 / 김현민 / 2020-03-24 20:32:39
주연 4인 중심으로 한 관계 눈길, 24일 밤 9시 2회 방송
첫 회를 선보인 '반의반'이 인물관계도로 주목받고 있다.

▲ tvN '반의반' 제작진이 지난 14일 인물관계도를 공개했다. [tvN 제공]

지난 23일 첫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반의반'은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정해인 분)과 클래식 녹음 엔지니어 한서우(채수빈 분)가 만나 그리는 시작도, 성장도, 끝도 자유로운 짝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반의반' 제작진은 지난 14일 극 중 하원과 한서우, 문순호(이하나 분), 강인욱(김성규 분)을 중심으로 한 인물관계도를 공개했다.

먼저 서로에게 핑크빛 화살표를 보내는 하원과 한서우의 관계가 눈길을 끈다. 하원은 한서우를 녹음실 관리자라고, 한서우는 하원을 새벽님이라고 칭한다. 하원이 짝사랑하는 김지수(박주현 분)와 한서우 사이에 '그릇으로 엮인 사이'라고 적혀있다. 김지수를 공통분모로 하는 하원과 한서우가 어떤 로맨스를 그릴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하원과 강인욱의 미묘한 대립구도도 관심을 끈다. 특히 김지수 마음의 전부가 아닌 반의반이면 된다는 하원의 순정이 엿보인다. 이와 함께 강인욱에게 향해있는 문순호의 화살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허세 딱 질색인데'라는 문순호의 마음이 드러나 있다.

명쾌하게 정리된 주변 인물의 관계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문순호의 조모이자 하원을 후원한 외교관 문정남(김보연 분), 클래식 녹음엔지니어 최진무(이승준 분), 조율 할머니 은수정(예수정 분)을 비롯해 하원이 대표로 있는 AH 비밀연구팀 팀원들, 한서우가 하숙생으로 있는 은주 하숙 식구들의 존재가 풍성한 극을 예상하게 한다.

인물관계도를 공개하고 첫 전파를 탄 '반의반'은 24일 밤 9시 2회를 선보인다.

U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upinews.kr


[ⓒ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UPI뉴스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길 42 이마빌딩

뉴스통신사업 : 문화, 나 00033

인터넷신문 : 서울, 아00850 | 등록일 : 2009년 5월 6일

대표 : 박성수 | 편집인 : 류영현

청소년보호관리책임자 : 장한별

대표전화 : 02-7307-114

email: go@upinews.kr

© UPI뉴스 ALL RIGHTS RESERVED
The United Press International, Inc. Website is at UP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