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강다니엘, 솔직 입담부터 애교 4종까지 매력 발산

연예 / 김현민 / 2020-07-31 14:56:41
스페셜 MC 강다니엘-새 '편셰프' 홍진영 출연
가수 강다니엘이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다시 스페셜 MC로 등장한다.

▲ 31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강다니엘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KBS2 제공]

31일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는 열세 번째 메뉴 대결 주제로 안주가 공개된다. 코로나19 때문에 음주문화가 달라진 최근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안주가 소개된다. 아울러 가수 홍진영이 새 '편셰프'로 등장한다.

강다니엘은 최근 녹화에서 오랜만에 '편스토랑' 스튜디오를 찾았다. 강다니엘은 앞서 '편스토랑'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유쾌한 모습으로 '먹방'을 선보였다.

강다니엘이 등장하자 출연진은 환호하며 반겼다. 이경규는 "규라인"이며 강다니엘을 당황하게 했다. 이경규의 지목에 놀란 강다니엘은 "제가요?"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경규는 "같은 고향"이라며 강다니엘을 향한 애정을 표했다.

이날 강다니엘은 다양한 리액션, 솔직한 입담, 회심의 애교 4종 세트까지 선보였다. 그는 '편스토랑'에 출연한 특별한 이유를 공개했다.

두 번째 미니 앨범 '마젠타(MAGENTA)'의 타이틀곡 '깨워(Who U Are)'로 컴백하는 강다니엘의 스페셜 MC 컴백은 31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되는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U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upinews.kr


[ⓒ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UPI뉴스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길 42 이마빌딩

뉴스통신사업 : 문화, 나 00033

인터넷신문 : 서울, 아00850 | 등록일 : 2009년 5월 6일

대표 : 박성수 | 편집인 : 류영현

청소년보호관리책임자 : 장한별

대표전화 : 02-7307-114

email: go@upinews.kr

© UPI뉴스 ALL RIGHTS RESERVED
The United Press International, Inc. Website is at UP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