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성·이솜·박혜수 주연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21일 개봉 확정

연예 / 김지원 / 2020-10-14 15:20:42
입사 8년 차 말단 회사 토익반 세 친구
회사 비리에 맞서는 우정과 연대 그려
배우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주연을 맡은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 오는 21일 개봉을 확정했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995년 입사 8년 차에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늘 말단, 회사 토익반을 같이 듣는 세 친구가 힘을 합쳐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스틸. [CJ엔터테인먼트 제공]

회사의 비리에 맞선 말단 사원들의 우정과 함께 나아가는 연대 속 뿌듯한 성장을 그려낼 예정이다.

14일 오전 공개된 스틸은 취향부터 성격까지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자영(고아성), 유나(이솜), 보람(박혜수)이 삼진그룹 입사 동기로 만나 기댈 곳 없는 회사 생활에서 서로를 의지하고 함께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우연히 알게 된 회사의 무단 폐수 방류 사건에 대해 자영은 그냥 넘어갈 수 없다고 생각하고 유나, 보람과 함께 화장실에서 몰래 정보를 공유하기도 하며 회사의 비리를 파헤치고자 한다.

사건에 대한 단서를 찾기 위해 간절한 눈빛으로 다른 부서 동료인 사원에게 정보를 부탁하는 세 친구의 스틸은 이들의 죽이 척척 맞는 완벽한 호흡에 대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공중전화기
앞에서 서로의 머리를 맞대며 통화에 집중하는 모습은 앞으로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뿐만 아니라 지친 듯한 모습으로 어깨동무를 하고 서로 기대어 의지하는 스틸은 입사 동기 8년 차 친구들의 든든한 '찐' 케미를 예고하며, 그들의 우정과 함께 이뤄낼 성취에 대해 기대를 모은다.

서로 달라 더 눈에 띄는 개성과 매력, 그리고 탄탄한 연기력으로 뭉친 고아성, 이솜, 박혜수은 입사 8년 차 말단 사원들이자 회사와 맞짱 뜨는 세 친구로 분해 우정과 연대, 포기를 모르는 용기로 함께 이뤄낸 성장을 실감 나게 그려낼 전망이다.

UPI뉴스 / 김지원 기자 kjw@upinews.kr


[ⓒ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UPI뉴스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길 42 이마빌딩

뉴스통신사업 : 문화, 나 00033

인터넷신문 : 서울, 아00850 | 등록일 : 2009년 5월 6일

대표 : 박성수 | 편집인 : 류영현

청소년보호관리책임자 : 장한별

대표전화 : 02-7307-114

email: go@upinews.kr

© UPI뉴스 ALL RIGHTS RESERVED
The United Press International, Inc. Website is at UP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