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800만원 펜트하우스 주인공 나왔다…그랜드하얏트 제주, 당첨자 공개

산업 / 이종화 / 2021-07-16 14:54:33
조회수 14만3876회, 좋아요 1만7359개에 이어 댓글참여 4416명
그랜드 하얏트 제주 프레지덴셜 스위트 숙박권 등 10명 당첨
▲ 그랜드 하얏트 제주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 [제주드림타워 제공]

국내 초특급 호화 럭셔리호텔 펜트하우스 숙박권의 주인공은 누굴까.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16일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프레지덴셜 스위트 숙박권 등 초호화 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내걸고 진행된 인스타그램 이벤트의 당첨자를 발표했다.

1박에 800만 원에 이르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프레지덴셜 스위트 숙박권을 1등 경품으로 내세워 화제가 된 이번 이벤트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jejudreamtower)와 HAN컬렉션(@hancollection) 인스타그램에서 동시 진행됐다.

지난달 22일부터 이달 12일까지 드림타워에서 가장 방문하고 싶은 곳이나 K패션 전문 쇼핑몰인 HAN 컬렉션의 선호 브랜드를 선택해 선정 이유와 함께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총 4416명이 댓글 참여한 가운데, 조회수 14만3876회, 좋아요 1만7359개를 기록할 정도로 큰 관심과 함께 성료됐다.

1등 경품인 프레지덴셜 스위트를 경험하게 될 행운의 주인공은 인스타그램 계정 'di*****03'님으로 선정 됐으며 이벤트 참여 시 HAN컬렉션에서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로 박민선, 변혜정 디자이너의 여성복 브랜드 '랭앤루'를 선택해 눈길을 끌었다.

이벤트 당첨자 'di*****03'님은 "랭앤루의 화사한 컬러감과 배색 패턴은 정말 최고인거 같아요~ 랭앤루 입은 날엔 내가 이 세상 사랑을 다 받고 있는 기분❤❤❤" 이라고 댓글로 선정 이유를 밝혔다.

▲ 그랜드 하얏트 제주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 [제주드림타워 제공]

당첨자들은 드림타워에서 가장 방문하고 싶은 곳으로 8층 야외풀데크와 38층 스테이크하우스를 꼽았으며, 선호하는 HAN 컬렉션 브랜드로는 랭앤루 외에도 블랙핑크의 제니가 뮤직비디오에서 입어 주목받은 김아람 디자이너의 '아그넬', 이효리, 현아, 선미 등 셀럽들의 스타일리시한 리조트룩으로 유명한 유혜영 디자이너의 '데이즈데이즈' 등을 언급했다.

제주 드림타워 관계자는 "HAN컬렉션은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K패션을 일반 소비자들이 직접 만져보고, 입어볼 수 있는 국내 최초의 K패션 전문쇼핑몰"이라며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HAN컬렉션을 알리고 나아가 K패션의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제주공항에서 10분 거리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모던 코리안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국내 첫 도심형 복합리조트로 지난해 12월 개장했다.

제주 최고 높이(38층 169m)와 함께 1600개의 올스위트 콘셉트의 객실, 글로벌 셰프들이 포진한 14개의 레스토랑&바, 인스타그래머들의 핫플레이스가 되고 있는 8층 풀데크와 HAN컬렉션 등 지금까지 제주에서 전혀 볼 수 없었던 전망과 규모, 다양한 부대시설을 내세워 제주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빠르게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U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upinews.kr


[ⓒ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UPI뉴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81

뉴스통신사업 : 문화, 나 00033

인터넷신문 : 서울, 아00850 | 등록일 : 2009년 5월 6일

대표 : 김강석 | 편집인 : 류영현

청소년보호관리책임자 : 장한별

대표전화 : 02-7307-114

email: go@upinews.kr

© UPI뉴스 ALL RIGHTS RESERVED
The United Press International, Inc. Website is at UP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