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블랙핑크 지수, 손흥민과 열애설 사실무근"

연예 / 권라영 / 2021-10-10 12:17:57
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 측이 축구선수 손흥민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 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왼쪽)와 축구선수 손흥민 [지수 인스타그램 캡처, 뉴시스]

지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입장을 내고 "지수와 관련된 열애설 루머는 모두 사실무근임을 명백히 밝힌다"고 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선 지수와 손흥민의 열애설이 확산했다. 일부 누리꾼은 지수와 손흥민이 최근 같은 날 프랑스에서 귀국했고, 과거 지수가 영국에서 손흥민 경기를 관람했으며, 착용한 팔찌가 비슷해 보인다며 열애 중인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열애설이 퍼지자 이를 반박하는 누리꾼들도 나타났다. 이들은 최근 귀국일이 겹친 이유는 각자 스케줄에 따른 우연이었으며, 2019년 경기 관람은 런던에서 예정됐던 스케줄 이후 스텝들과 함께한 것이었을 뿐이라고 해명했다. 또 팔찌와 관련해선 좀 더 선명하게 나온 사진들을 비교하면서 완전히 다른 것이라고도 했다.

YG는 "당사는 상황을 엄중히 지켜봐 왔다"면서 "루머가 해외에도 확산되면서 아티스트에게 피해가 우려되는 상황인 만큼 잘못된 내용들을 바로잡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부디 무분별한 억측 자제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YG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YG엔테인먼트입니다.

블랙핑크 지수와 관련된 열애설 루머는 모두 사실 무근임을 명백히 밝힙니다.

당사는 상황을 엄중히 지켜봐 왔습니다. 하지만 루머가 해외에도 확산되면서, 아티스트에게 피해가 우려되는 상황인 만큼 잘못된 내용들을 바로잡고자 합니다.

부디 무분별한 억측 자제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UPI뉴스 / 권라영 기자 ryk@upinews.kr


[ⓒ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UPI뉴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81

뉴스통신사업 : 문화, 나 00033

인터넷신문 : 서울, 아00850 | 등록일 : 2009년 5월 6일

대표 : 김강석 | 편집인 : 류순열

청소년보호관리책임자 : 장한별

대표전화 : 02-7307-114

email: go@upinews.kr

© UPI뉴스 ALL RIGHTS RESERVED
The United Press International, Inc. Website is at UP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