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즐거움의 시작! 경기크리에이터즈데이' 온라인 개최

전국 / 안경환 / 2021-10-19 07:44:00

경기도는 크리에이터들의 축제 '즐거움의 시작! 경기 크리에이터즈 데이'가 오는 22일 오후 7시 비대면으로 개최된다고 19일 밝혔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인기 코미디언이면서 크리에이터로도 활발히 활동중인 이수지 씨가 진행을 맡아 유명인과의 합동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경기크리에이터즈데이 행사 포스터. [경기도 제공]


올림픽 펜싱 메달리스트 남현희 선수와 검도 콘텐츠 크리에이터 '호구커플'의 검도-펜싱 이색대결, 100만 구독 인기 크리에이터 유준호 씨와 코미디 크리에이터 '코미꼬'가 함께하는 오징어 게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또 올해의 우수 크리에이터 시상식을 통해 '2021 경기도 대표 크리에이터' 4팀을 시상한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크리에이터 또는 일반인 누구나 오는 21일 낮 12시까지 경기콘텐츠진흥원 누리집에서 사전 신청서를 접수하면 추첨 후 소정의 경품을 제공한다.

 

사전 신청을 하지 않더라고 '경기도 1인 크리에이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행사를 실시간 시청할 수 있다.

 

장우일 경기도 콘텐츠정책과장은 "이번 행사는 경기도의 우수한 크리에이터를 발굴하고, 많은 콘텐츠 창작자를 독려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크리에이터 지원을 지속하며 경기도의 미디어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UPI뉴스 / 안경환 기자 jing@upinews.kr


[ⓒ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핫이슈

UPI뉴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81

뉴스통신사업 : 문화, 나 00033

인터넷신문 : 서울, 아00850 | 등록일 : 2009년 5월 6일

대표 : 김강석 | 편집인 : 류순열

청소년보호관리책임자 : 장한별

대표전화 : 02-7307-114

email: go@upinews.kr

© UPI뉴스 ALL RIGHTS RESERVED
The United Press International, Inc. Website is at UPI.com